(주)경희테크
회사소개 제품안내 온라인문의 제품동영상 고객센터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료실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코믹과 도발 사이…개그맨의 연기수업
 글쓴이 : 행복이
조회 : 280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도발적인 커리큘럼으로 당신의 연기를 ‘새로고침’해드립니다. 개그맨이 가르치고 배우가 배우는 ‘B급 페이크 다큐멘터리’ KBS 2TV <메소드 클럽>이 26일 첫선을 보인다.
1회의 주인공은 데뷔 30년 차 배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문식이다. 이문식은 연극 무대에서 쌓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 <마파도> 1·2, <범죄의 재구성> 등 수많은 코미디와 장르물에서 활약해왔다. 이문식과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을 벌이는 상대는 희극인 이수근과 이수지, 곽범이다. 이들은 매회 정극 배우를 학생으로 맞아 도발적인 연기 수업을 펼친다.
첫 방송은 이문식이 아들을 위해 최근 유행하는 ‘두바이 초콜릿’을 구하면서 시작된다. 수강생들이 초콜릿에 눈독을 들이자 이문식은 세 개 중 하나를 나눠준다. 하지만 수업이 길어지면서 백호와 곽범은 나머지 초콜릿을 먹어버린다. 이에 분노한 이문식은 ‘분노의 3단 샤우팅’을 하고 만다.
실제와 설정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형식의 페이크 다큐멘터리 <메소드 클럽>은 이날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이스라엘이 앞으로 48시간 동안 ‘비상 상황’을 선포했다.
25일(현지시간) 하레츠에 따르면,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이날 이스라엘에 향후 48시간 동안 적용되는 비상 상황을 선포했다. 이스라엘 매체 와이넷은 이를 통해 군이 민간인에게 지시를 내리고, 군중 규모를 제한하고, 관련 지역을 봉쇄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는 이스라엘군이 레바논 남부에 대규모 선제 공격을 가한 것에 따른 후속 조치다.